로고

로또 횡재, 1004회 1등 3명이나 당첨 젯팟 터진 행운의 지역

이근학 | 기사입력 2024/01/29 [14:56]

로또 횡재, 1004회 1등 3명이나 당첨 젯팟 터진 행운의 지역

이근학 | 입력 : 2024/01/29 [14:56]

국민경제TV/이근힉기자로또 복권은 대한민국에서 발행되는 복권의 하나로, 국민들에게 일종의 경품 추첨을 통한 기부나 사회 복지를 지원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 된다. 로또는 일정 금액을 구매하여 숫자를 선택하고, 추첨 결과에 따라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형태의 복권이다.

 

  © 이근학



신종어로 등급한 로또(lottery)는 영어로 복권이라는 뜻이다. 일반 적으로 숫자나 기호를 선택하여 추첨결과에 따라 상금을 획득하는 형태의 금전적인 게임을 말한다. 그 야말로 로또는 횡재 그 이상 의미를 갖게 된 것으로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로또 복권의 판매 수익 중 일부는 사회 복지,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로 기부되어 국민들의 복지 향상과 문화 예술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숫자를 선택하고 추첨 결과를 기다리는 과정이 즐거움과 흥미를 제공하며, 많은 사람들이 소액으로 참여하여 상금을 기대하며 이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

 

  © 이근학 /  신천근린공원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로또 판매는 소매업체와 관련된 일자리를 생성하고, 경제적 활성화에 일정 부분 기여하고 있다.

 

본론으로 가보자 로또 1104호 당첨번호가 확인됐다. 토요일 저녁이면 서민들이 한 주간 기대와 꿈을 꾸며 기다렸던 그 시간이 다가 온다.숫작 하나 하나씩 나올 때마다 탄식과 기쁨, 조바심을 갖게 만든다.

 

참으로 알수 없는 것으로 번호 추첨은 일정 패턴도 예상도 안 되는 무작위의 추첨에 의해 번호가 결정된다.

 

이번 1104회의 로또 추점을 통해 13명이 나온 지역이 있다. 그 축복 받은 땅은 경기도 시흥시 였다. 1등 자동 배출 점은 종합복권슈퍼(경기 시흥시), 25시슈퍼(경기 시흥시), 노다지복권방(경기 시흥시) 등 이며, 로또 당첨번호 조회 결과 당첨금은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에 수령해야 한다. 지급기한이 만료된 당첨금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전액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장애인, 유공자, 청소년을 위한 복지사업,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안정 지원사업, 문화재 보호 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